서울스퀘어 베이커스 테이블 / 블랙드럼 / 서울 중구 카페,디저트

2019. 11. 30. 02:37맛집

블랙드럼 카페,디저트

블랙 드럼이라는 카페인데 호주식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더군요. 진동벨이도 블랙 드럼 BLACK DRUM 형님이 주문 한 '플랫 화이트' 제가 주문한 '카페 라떼' 참 예쁘죠. 서울역 카페 블랙 드럼에서 가져 본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블랙드럼. 예전에 청담동 지나가다가 본 적이 있는 카페인데요.. 블랙드럼. 3/4, 6/8, 4/4 박자의 이름을 갖고 있는 블렌드를 사용하고 있느 카페인데요. 거기 블랙드럼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던거 같았는데.. 여기는 커피와 디저트 위주로만 판매를 하네요. 천장에는 진짜 블랙드럼이 있어요 특히 블랙드럼의 묘미는 바로 이거 아닐까 싶은데요.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는 바로 이거 블랙드럼에서는 2시부터 9시까지 노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3/4박자 꽃향을 머금어 상큼하고 고소한 견과류와 살구 맛이 나는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블랙드럼 대표 블렌딩 원두 6/8박자 초콜릿, 과실, 부드러운 견과류의 맛을 내는 진하고 부드러운 벨벳감을 느낄 수 있는 블렌딩 원두 4/4박자 자메이카 초콜릿과 진한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며 커피 매니아층에게 추천하는 블렌딩 원두 햇빛때문에 커피가 상당히 연해보이네요 서울스퀘어 블랙드럼 로스터스.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숙소에서 나와 걷다가 너무 추워서 도저히 밖으로 못 나갈 것 같아서 서울스퀘어에 뭐가 있는지 보다가, 블랙드럼 로스터스 라는 곳이 보여서 가 보기로 했어요. 들어본 적 없는 곳이었고 뭔가 찾는데 조금 힘들었지만, 천장에 달린 블랙드럼을 발견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랙드럼..은 무슨 의미일까요? 천장에 달려있는 블랙드럼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블랙드럼 잔이랑 잔 받침. 스푼은 쉐프라인 스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