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동 초밥 케이 / 오륙도 / 경기 성남시 일식당

2020. 1. 5. 19:45맛집

오륙도 일식당

비오는 날 어김없이 생각나는 소담 칼국수웬걸 맛집은 다르구나 이미 줄이 쫙마침 바로 앞집 오륙도 알탕 맛있다는소문들은터라 망설임없이 오륙도로 직행 어머점심식사하는분들로 가득대체로 계란한판 이상이신 분들이 많네요. 서현맛집 앞으로 점심때 자주 갈듯.나중에 소라에 소주한잔 하러 들러야겠어용. [서현횟집, 오륙도]   저는 회를 즐겨먹는 타입은 아닙니다. 어제는 예전에 몇 번 갔었던분당 서현역 오륙도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오륙도 맞은편에 칼국수집이 있는데갈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며칠 전에 우연히 들렀던분당 서현역에 있는횟집 '오륙도'에서점심 먹은 이야기 짧게 하고... 오륙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산호트윈스2 지도보기 사실은..점심 먹으러 이 건물 2층에 있는 칼국수 집 갔었는데,사람이 너무 많아서들른 곳이 바로 이 곳.. 사람이 너무 없어서 처음에는 "의심" 가득.. 그러나 옆집 칼국수 가게는대기 손님 줄이 넘쳐나는데,여기는 왜 사람이 없지? '오륙도'에 상륙하는 순간까지심적 고민이 많았지만뭐 점심 한 끼인데라는 생각에 그냥 박차고들어갔다는 횟집 메뉴는 그닥 다른 가게에 비해 특별함은... 점심인데 당연도미 대(大)자 정도는 먹어야지 라고자연스레 생각했지만눈은 어느 새 "식사 메뉴"를 보고 있고,생태탕 하나, 회덮밥 하나 "꽁치"가 오늘따라 왜 이리 무섭지? 겨울도 되었으니 회 사시미를 냠냠하러 오륙도로 고고싱 다들 회식을 위해 쫄쫄 굶은 상황 역시 스끼다시 나오기 무섭게 없어지긔 제가 좋아하는 낙지에요 오늘은 물리치료팀 회식한 서현 오륙도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서현 오륙도   메뉴판이에요   서현동 오륙도시사모구이 알이 꽉차있어요  서현 오륙도는 여기있어요

https://mumuabc.tistory.com/entry/분당-정자동-토다이-토다이-분당점-해산물뷔페

 

분당 정자동 토다이 / 토다이 분당점 해산물뷔페

토다이 분당점 해산물뷔페 그래서 분당 정자동 토다이에서 백일상 빌려서 가까운 친척분들만 모시고 했어요 시피 수박이랑 파인애플이 맛있고 저 브라우니 케익도 맛있음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블루베리아이스크림..

mum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