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해장국 / 머내 / 경기 수원시 한식

2019. 12. 10. 04:23맛집

머내 한식

돌판에 구워먹는 돌삼겹살

영통의 삼겹살 맛집 머내입니다. 머내는 삼겹살이 주 메뉴이지만 해장국 전문점이기도 하니 해장국 맛은 보장 겉절이와 해장국을 안주로 소주 한잔 하고 있자니 ... 삼겹살이 다 익었습니다. 머내는 이미 너무나 유명해요 저희는 돌생삼겹 2인분과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용 영통 맛집 영통 삼겹살 맛집 머내 6시가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가게안은 이미 사람들로 북적북적 밑반찬이 촤아아 셋팅되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요 영통 삼겹살 맛집 머내는 불판이 돌판이라 그런지 불을 꺼도 온기가 오래가서 좋았어요 저희도 선지는 못먹지만 설렁탕보단 칼칼한 선지국물이 먹고싶어서 선지국 ㄱㄱ 영통맛집 영통삼겹살 맛집 머내의 선지국 양은 진짜 어마어마 하답니다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침이 질질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흔들렸네염 이상 영통 맛집 , 영통 삼겹살 맛집 '머내' 포스팅을 마칠게요 위치는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5-2 영업시간 : 24시간 전화번호 : 031-205-6998 영통에서 꾸준히 손님이 끊이지 않고 영업이 잘되는 집 중 하나에요. 수원/영통/머내 - 삼겹살에 해장국 무한 리필 삼겹살 먹으러 왔습니다. 이곳이 1호점인지 2호점인지 몰라도 한골목 위에 또다른 머내가 있다 영통 삼겹살 맛집 머내. 제가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집 중에 하나에요. 수원/영통/머내 - 삼겹살에 해장국 한달만에 다시 찾았네요. 머내 삼겹살 휴일이라 이른 초저녁에 왔어요. 동생이랑 정신없이 먹방타임 배가 너무 불렀지만머내에서 볶음밥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밥도 한개 볶았어요 두툼한 생삼겹(13,000원/1인분)에 무한리필 선지국(또는 설렁탕)이 트레이드 마크인 머내의 기본상이예요. 고기가 다 익으면 돼지기름으로 구워진 김치, 싱싱한 파절이와 함께 느얌 성인 여섯이서 10인분 먹었다는 (뭐 이게 대수냐싶겠지만 머내에서는 무한리필선지국때문에 거의 고기 추가로 안시키거든요 ) 오랜만에 영통 방문해서 영통삼겹살맛집 머내에 다녀왔어요